★ WTG 픽업 예약 방법 및 유의 사항 ★


(유의 사항 ->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카드 결제가 보안 문제로 안되므로 크롬이나 웨일, 엣지 등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)


사이트 http://pickup.wtg.kr 아래 정보만 입력하면 견적 확인가능합니다. 카톡, 네이버톡,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견적 드립니다.


▶공항코드 혹은 도시 이름 입력 (반드시 비행기 아이콘이 있는 것을 선택해야 항공편 입력 가능합니다.)


★ 항공편명이 입력되어야 비행기 지연에도 문제없이 대기합니다.



▶도착 호텔명 혹은 주소 입력

▶도착일자 & 시간

▶인원수

▶ 검색 및 차량 선택

(호텔 이름이나 주소를 영어로 잘모르시면 구글에 입력하면 영어 호텔이름이 쉽게 검색됩니다.)


★ WTG 예약+결제+탑승 프로세스 ★


1. http://pickup.wtg.kr 사이트 접속

2. 픽업지 (공항의 경우 공항코드), 목적지 (호텔 이름 or 주소 복사 붙여넣기), 픽업일자, 시간, 인원 입력 후 가격 확인

3. 개인정보, 카드정보, 항공편정보 입력 및 예약 완료 (반드시 영어 입력)

4. 예약 확인 이메일 발송 (픽업 정보 및 예약 정보 확인)

5. 신용카드 결제 완료 (기사에게 별도 지불 하지 않습니다.)

6. 선택한 차량에 따라 픽업 기사/차량 정보 발송 (모든 차량 아님!!)

7. 픽업 방법은 예약확인 이메일 확인 및 기사 미팅 후 유심 변경

8. 픽업 기사 만남 및 탑승 (예약 확인 이메일의 미팅 포인트 확인)

9. 예약 확인 이메일에 영수증 명기되어 있어 회사 정산용으로 이용


10. 취소 & 환불 -> 최근 코로나로 인해 환불 규정을 변경하여 현금 환불이 아니라 1년 사용 가능항 쿠폰을 제공하니 반드시 유의 바랍니다. 무료 취소 기간 (보통 24시간) 의 경우 예약 메일에 있는 취소 링크를 클릭하면 무료로 쉽게 가능합니다. 


♣ 차량 선택 시 유의 사항 -> 짐이 너무 크거나 많으면 적재 가능한 차량을 선택 바랍니다.

(사람은 탑승 후 짐이 적재되지 않으면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.)

◆ 항공편 입력 -> 비행기 지연 시 항공편 추적하여 기사 대기


◆ 당일 예약 -> 픽업 기사 배정이 어려워 가격 인상, 예약 불가할 수 있어 2~3일 전 예약 권장


 법인명만 있는 법인 카드는 first name, last name 모두에 법인명 기재


◆ 변경 -> 이메일 하단의 취소/변경 링크를 클릭 하여 가능, 픽업 24 시간 전 까지 무료 취소 및 100% 환불 (카드 환불은 7~ 10영업일 소요)


★ 예약 전 -> 목적지, 날짜, 시간, 인원 정보 확인, 짐 적재 여부 확인필.

★ 예약 후 -> 예약확인 메일의 픽업 지침, 픽업 업체 연락처, 취소 환불 조건 확인필.


◆ 픽업 기사를 만나지 못한 경우 ->

. 예약 메일의 콜센터 혹은 픽업 기사에게 연락

. 근처 사진과 통화 내역, 문자 내역 캡쳐 보관

. 호텔 픽업의 경우 컨시어지에 부탁


◆ 택시투어, 기사 포함 차량 렌트, 차량 대절, 체크아웃투어 예약은 https://yestaxi.net


★ 예약후 예약 확인 메일의 픽업지침, 취소, 환불 조건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. ★


직접 예약 사이트 주소는 http://pickup.wtg.kr 입니다.


※ 예약은 언제하는 게 좋을까요?

▶ 최소 3일전 권장. 당일날 예약 가능하지만 비싸거나 차량이 없을 수 있습니다.

▶ 픽업 기사가 늦게 오거나 손님이 먼저 도착하는 경우 (한국 심야 시간 기준)

◆ 픽업 업체에 직접 전화로 연락

◆ 저희 사이트 http://pickup.wtg.kr 에 접속 후 아래쪽 바닥의 고객센터 아이콘을 클릭

◆ 실시간 채팅에서 booking number 입력 후 "no show driver" 라고 메시지 남기면 상황 확인 후에 알려 드립니다. 영어가 안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.


★ 서비스 차량 종류

1. Shared ride van (다른 분들과 합승)

2. Sedan (2~4명)

3. SUV

4. Van

5. Bus

6. 리무진

★ 필독 ★안전 관련


※ 베이비시트

안전 문제로 인해 베이비시트를 의무화한 나라가 있습니다. 독일, 오스트리아 및 많은 유럽 국가들은 베이비시트를 하지 않은 운전자는 단속에 걸리고 상당한 벌금을 지불합니다. 그래서 애기가 계신 고객님은 가격 검색 후 베이비시트 제공 여부도 같이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※ 안전벨트

안전벨트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급정거 등으로 사고가 나면 보상 등의 어려움이 있으니 반드시 안전벨트한 상태로 탑승을 하시고 여행자 보험을 가입 후 여행을 다니기를 권장 드립니다.


※ 서비스하는 공항은 어디인가요?

전 세계 2000여개 공항 서비스 


※ 공항에서 호텔만 픽업이 가능한가요?

▶공항에서 호텔

▶공항에서 한국식당, 쇼핑몰, 관광지

▶호텔에서 공항

▶호텔에서 한국식당, 쇼핑몰, 관광지

▶쇼핑몰/한국식당/관광지에서 공항


☎ 이메일: admin@wtg.kr

☎ 카카오톡친구 추가 월드투어가이드:http://plus.kakao.com/home/oh4agj20



※ 인원수가 많아도 픽업서비스 신청이 되나요?

가능합니다.

▶4~8명: Van 차량 이용 가능

▶7명 이상: 미니버스 (19명까지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40명까지도 가능)

▶10명 이상: 버스나 대형차량 제공(상황에 따라 40명까지도 가능)



※ 공항셔틀, 공동탑승밴 서비스 (Shared Ride Van)는 무엇인가요?

▶가격은 저렴하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탑승하여 목적지로 이동

▶차량 탑승을 위해 미팅포인트로 직접 이동

▶ 문제점: 픽업 후 목적지까지 많은 시간 소요


※ 픽업 기사는 어떻게 만나나요?

▶ 예약 메일의 픽업 방법을 숙지하셔서 만나시면 됩니다. 통상 Baggage claim 마치고 나오는 곳에 픽업기사가 사인보드를 들고 대기하여 픽업.


※ 비행기가 늦으면 픽업기사가 기다려 주나요?

▶기다립니다.

▶픽업기사가 비행기 착륙 시간을 보고 픽업하러 오므로 못만나는 일은 없습니다.


※ 픽업기사와 왕복편에 대해서 별도로 약속 후 문제생기면 아무것도 책임져 주지 못하니 변경을 원하시는 것이 있다면 반드시 저희나 픽업업체에 연락을 하셔서 변경 부탁 드립니다.


※ 무슨 이유로든 픽업 기사를 못 만나는 긴급 상황

공항픽업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 한번씩 공항픽업 상황이 꼬여서 픽업기사가 나타나지 않거나 픽업을 위해 공항으로 출발하지 않는 상황이 있습니다. 그럴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 드립니다.


▶영어가 조금이라도 되시면 예약 확인 메일과 문자에 있는 픽업 업체 (provider)의 연락처에 booking number (예약 번호)를 얘기하고 Where is driver? 라고 말하면 됩니다.

▶영어가 안되시면 WTG 월드투어가이드로 카톡이나 톡으로 연락 (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.)

▶ 죄송하게도 너무 오래기다리셨다면 예약메일의 업체에 취소를 통보하시고 현지 택시를 타고 가시면 예약분에 대한 환불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▶ 미팅 장소의 사진이라도 몇장 남겨주시면 환불에 보다 용이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