◆ 상품 안내 및 일정 설명
☞ 목적지 -> 나가사키 시내 및 외곽 관광지
☞ 서비스 내용 -> 택시 투어 기사 포함 차량 대절 10시간
☞ 차량 -> 세단 (2명), Alphard (2-5명), Hiace (6-9명)
☞ 예약 가능 시기 -> 5일 전
※ 나가사키 자가 운전 렌트카 예약 https://wtgrentcar.com
[예약 방법]
구매 후 아래 정보를 남겨 주시면 예약 바우처는 이메일로 1일 내 전달합니다.
☞ 예약자 영문 성명 & 인원/짐 개수
☞ 픽업 날짜와 픽업 시간:
☞ 항공편명 (공항 픽업 시)
☞ 드랍 장소 (호텔 이름이나 주소)
☞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 번호
◆ 포함 사항: 운전기사, 차량 사용비, 주유비, 대기비, 10시간
◆ 불포함 사항: 톨비. 주차비
◆ 취소 & 환불 (차량 이용 시간, 영업일 기준) ◆
픽업 5일 전까지 취소 시 100% 환불 (그 외 환불 불가)
◆ 픽업 방법 ◆
☞ 예약 후 1일 내 바우처 전달
☞ 공항 픽업 시 -> 피켓 서비스
☞ 호텔 픽업 시 -> 로비에서 피켓 혹은 손님 확인 및 픽업
☞ 기사와 미팅 후 차량으로 이동
(특정 장소 경우 예약 시 같이 적어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. 장소 문제로 미팅이 안되실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 님에게 발생됩니다.)
◆ 유의 사항 ◆
☞고객 님의 픽업 정보 변경 시 즉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☞ 안전하게 휠체어를 이동시킬 수 없는 주변 환경 여건으로 인해 이 서비스에서는 휠체어를 이용하실 수 없음을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.
☞ 어떠한 이유로 운전 기사를 만나지 못하실 경우 연락 바랍니다.
☞ 노쇼, 지각에 의한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☞ 예약 시 잘못 입력하신 정보에 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☞ 지정한 날짜에만 유효합니다.
◆ 수하물 기준 ◆
. 한 사람에게는 중간 크기의 수하물 한 건만이 허용됩니다. 이외에 추가되는 수하물은 여러분의 무릎에 올려 놓고 핸드 캐리 할 수 있는 정도이어야 합니다.
. 운반 가능한 수하물의 개수는 인원수와 동일합니다. (예: 2인=짐 2개)
. 추가 수하물의 수송의 어떤 비용도 현장에서 여러분이 지불하여야 합니다.
◆ 예약 변경 규정 ◆
☞ 문의 후 변경 혹은 취소 후 재 예약
※ 법인 출장, 고급 차량, 단체 차량, 장거리 이용 문의는 카톡이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☞ 이메일 -> admin@wtg.kr
☞ 카톡 -> 한글로 월드투어가이드 검색 https://pf.kakao.com/_xhJxgxfd
나가사키 픽업 서비스는 나가사키 우버 같은 서비스로 공항마중, 피켓서비스를 제공하여 나가사키 공항택시나 나가사키 택시와는 다른 차별화되고 맞춤 서비스로 제공됩니다. 나가사키 시내에서 공항으로 나가사키 호텔 픽업 서비스도 당연히 가능합니다.
#나가사키공항픽업, # 나가사키공항에서시내, # 나가사키픽업, # 나가사키공항픽업서비스, # 나가사키우버, # 나가사키한인택시, # 나가사키택시, # 나가사키공항택시, # 나가사키공항우버, # 나가사키시내에서공항, #나가사키렌트카, #나가사키공항렌트카, #나가사키렌터카, #나가사키공항렌터카, #나가사키기사포함렌트카, #나가사키기사포함렌터카, #나가사키차량투어, #나가사키차량대절, #나가사키택시투어
배송안내: 배송이 없는 상품입니다.
◆ 상품 안내 및 일정 설명
☞ 목적지 -> 나가사키 시내 및 외곽 관광지
☞ 서비스 내용 -> 택시 투어 기사 포함 차량 대절 10시간
☞ 차량 -> 세단 (2명), Alphard (2-5명), Hiace (6-9명)
☞ 예약 가능 시기 -> 5일 전
※ 나가사키 자가 운전 렌트카 예약 https://wtgrentcar.com
[예약 방법]
구매 후 아래 정보를 남겨 주시면 예약 바우처는 이메일로 1일 내 전달합니다.
☞ 예약자 영문 성명 & 인원/짐 개수
☞ 픽업 날짜와 픽업 시간:
☞ 항공편명 (공항 픽업 시)
☞ 드랍 장소 (호텔 이름이나 주소)
☞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 번호
◆ 포함 사항: 운전기사, 차량 사용비, 주유비, 대기비, 10시간
◆ 불포함 사항: 톨비. 주차비
◆ 취소 & 환불 (차량 이용 시간, 영업일 기준) ◆
픽업 5일 전까지 취소 시 100% 환불 (그 외 환불 불가)
◆ 픽업 방법 ◆
☞ 예약 후 1일 내 바우처 전달
☞ 공항 픽업 시 -> 피켓 서비스
☞ 호텔 픽업 시 -> 로비에서 피켓 혹은 손님 확인 및 픽업
☞ 기사와 미팅 후 차량으로 이동
(특정 장소 경우 예약 시 같이 적어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. 장소 문제로 미팅이 안되실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 님에게 발생됩니다.)
◆ 유의 사항 ◆
☞고객 님의 픽업 정보 변경 시 즉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.
☞ 안전하게 휠체어를 이동시킬 수 없는 주변 환경 여건으로 인해 이 서비스에서는 휠체어를 이용하실 수 없음을 양해 해주시기 바랍니다.
☞ 어떠한 이유로 운전 기사를 만나지 못하실 경우 연락 바랍니다.
☞ 노쇼, 지각에 의한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☞ 예약 시 잘못 입력하신 정보에 따른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☞ 지정한 날짜에만 유효합니다.
◆ 수하물 기준 ◆
. 한 사람에게는 중간 크기의 수하물 한 건만이 허용됩니다. 이외에 추가되는 수하물은 여러분의 무릎에 올려 놓고 핸드 캐리 할 수 있는 정도이어야 합니다.
. 운반 가능한 수하물의 개수는 인원수와 동일합니다. (예: 2인=짐 2개)
. 추가 수하물의 수송의 어떤 비용도 현장에서 여러분이 지불하여야 합니다.
◆ 예약 변경 규정 ◆
☞ 문의 후 변경 혹은 취소 후 재 예약
※ 법인 출장, 고급 차량, 단체 차량, 장거리 이용 문의는 카톡이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☞ 이메일 -> admin@wtg.kr
☞ 카톡 -> 한글로 월드투어가이드 검색 https://pf.kakao.com/_xhJxgxfd
나가사키 픽업 서비스는 나가사키 우버 같은 서비스로 공항마중, 피켓서비스를 제공하여 나가사키 공항택시나 나가사키 택시와는 다른 차별화되고 맞춤 서비스로 제공됩니다. 나가사키 시내에서 공항으로 나가사키 호텔 픽업 서비스도 당연히 가능합니다.
#나가사키공항픽업, # 나가사키공항에서시내, # 나가사키픽업, # 나가사키공항픽업서비스, # 나가사키우버, # 나가사키한인택시, # 나가사키택시, # 나가사키공항택시, # 나가사키공항우버, # 나가사키시내에서공항, #나가사키렌트카, #나가사키공항렌트카, #나가사키렌터카, #나가사키공항렌터카, #나가사키기사포함렌트카, #나가사키기사포함렌터카, #나가사키차량투어, #나가사키차량대절, #나가사키택시투어
배송안내: 배송이 없는 상품입니다.